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요즘 왜이렇게 거칠어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6. 14:39

    요즘 왜이렇게 거칠어?
    62kg -> 49kg pt, 식단 조절하고 운동 열심히 했어요.
    살이 빠졌기 때문에 다이어트를 했어요
    교활한 뺨을 때리는 친구나 지인이 많이 있는 것은 기본입니다.

    기혼인데 애 낳고 키우는 게 싫어서 남편과 취미로 지내고 있는데, 이걸로도 괴롭히는 유부남 친구들이 많아요.

    여러 사람과 대화를 나누던 중 '저 맛없는 닭가슴살만 먹고 어떻게 살아? 어~ 그렇게 살 수는 없어.' 처음에 그것은 무엇이었습니까? 듣고 싶었지만 기분이 나빴다. 배고파서 닭가슴살만 먹는 것도 아니다. 그냥 몸에 안 좋은 간식과 튀긴 음식을 끊었습니다. 나쁜 것 그만 먹고 건강하게 먹다 보니 저절로 살이 빠졌다”고 말했다. 그러나 그는 다이어트 D+192 날짜가 같은 의사에게 게시되었다고 말했습니다.

    내 친구는 내가 너무 마른 체형이면 건강이 나빠질 것이고 살을 좀 찌워야 한다고 말했다. 저 역시도 손을 떼고 싶지 않아서 거의 손을 놓을 뻔했습니다. 그렇구나... 지가 먼저 말을 하고 나서 똑같은 말을 해서 화를 내는 게 웃기다...;;

    또 다른 친구는 나에게 언제 아이를 낳을 거냐고 물었고 빨리 아이를 낳으라고 말했다. 왜 아기가 없습니까? 왜 아기가 없습니까? 나중에 후회할 것 같다며 격려해주셨어요. ㅋㅋ (과속으로 결혼한 친구 ㅋㅋㅋㅋ)
    뭔지 궁금했는데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아니, 왜 그들의 상황을 생각하지 않고 그렇게 말합니까? 글쎄요.. 예전에는 그냥 그랬는데 요즘은 서로에게 한 마디씩 답장을 보내는데 점점 관계가 나빠지고 관계가 좁아지고 있어요. 이해가 안 가는데 이상하게 특히 오래 알고 지낸 친구들 같다.. 지인들이 남을 괴롭히지 말고 어떻게 하면 행복해질 수 있는지에 집중했으면 좋겠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